티스토리 뷰

이태원 클라쓰가 20년 01월 31일 첫방송을 하였습니다.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 김다미씨도 이태원 클라쓰에 나와서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첫방송에 이태원 클라쓰가 실검에 오르면서 흥행에 크게 성공한 모습입니다. 이태원 클라쓰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등장인물 관계도는 가장하단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는 JTBC 드라마로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시작합니다. 요즘은 공중파보다 종편 드라마가 더 재미있더라구요. 제작에넌 연출 김성윤, 극본 광진님이 투입이 되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배우 김다미, 박서원 권나라가 출연하는 드라마로 웹툰이 원작입니다. 최근에는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웹툰을 가지고 제작하는 경우가 많은 듯 싶습니다.



1.이태원 클라쓰는 어떤 내용?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 이야기 입니다. 이태원에서 각자의 가치관을 가진 주인공들이 창업을 하면서 시작 되는 이야기 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성공과 복수, 액션, 더불어서 경제까지 이야기가 복합적으로 들어있는데요. 요즘 드라마답게 힙한 주인공들이 창업하면서 겪는 이야기를 꾸립니다.


2.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박서준 주인공.. 등장인물은?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배우 김다미와 박서준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이 외에도 권나라, 유재명 등이 출연을 합니다. 김동희, 안보현 등, 김혜은 등 비교적 얼굴이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데요. 그 덕분에 오히려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3.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 1 웹툰원작

이태원 클라쓰는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삼는 드라마 입니다. 다음웹툰 연재부터 호평과 인기를 누렸는데요.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누적 조회수 2억뷰를 돌파, 다음웹툰 역대 유료매출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만큼 스토리, 연출력이 뛰어나 드라마로써 제작했음에도 좋은 호평이 기대가 됩니다. 




4.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이 밝힌 관전 포인트 2 배우

앞서 말했다시피 이태원 클라쓰는 김다미, 박서준 외에도 신입배우가 대거 투입이 됩니다. 그덕분에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요.박서준 김다미의 연기력과 대세 신예들의 뜨거운 시너지를 기대가 됩니다. 더불어서 김다미, 박서준, 유재명, 권나라의 만남 그자체만으로도 싱크로율 높은 연기를 기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성 강한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5.이태원 클라쓰 등장인물 관계도

요식업게 대기업 회장과 그의 아들로 인해 아버지의 죽음을 겪은 주인공이 이태원 가게를 차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입니다. 청춘들이 성장하는 이야기로 아래에 등장인물 설명을 해놓았습니다.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