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정윤 작가가 실검에 등장하면서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장정윤 작가는 최근 방송인 김승현과 결혼을 한 사람으로 29일 KBS2에서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결혼식 장면이 방영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듯 합니다.



장정윤 작가와 배우 김승현이 결혼을 하였습니다. kbs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김승현씨는 방송작가 장정윤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날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와 최양락 팽현숙 부부등 살림하는 남자들 가족들이 모두 총 출동해 장정윤 작가의 결혼식을 축하해주었다고 합니다.



1.장정윤 작가는 누구?

장정윤 작가는 알토란 작가입니다. 이 둘이 처음 만난것이 바로 알토란 프로그램이였는데요. 알토란에서 처음 만난 이둘은 연인관계로 발전 올해 1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장정윤 작가에 대해서는 사실 알려진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방송가에서 일을 한다고 하지만 일반인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현재 공개된 사진도 거의 없는 상태고 인스타그램 계정 또한 비활성화상태입니다.



2.김승현 장정윤 작가 결혼식 공개

29일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장정윤 작가와 김승현이 결혼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비밀에 싸여있던 장정윤 작가도 등장하였는데요. 장정윤 작가의 외모도 뛰어났지만 김승현 또한 훨친한 키에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주례 왕종근씨가 진행해 알토란 의리도 보여주었습니다. 이외에도 최양락, 율희, 배우 오지호, 레드벨벳 조이 등 유명인들이 총출동해 결혼식을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3.김승현 딸도 눈물쏟아내

배우 김승현은 미혼부이죠. 김승현은 2003년 미혼부라는 사실을 밝혔는데, 그 당시 딸이 3살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벌써 그 딸이 커서 20살이 되었다고하니 세월이 참 빠르네요. 게다가 김승현이 20살 딸의 아버지라니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방송에는 항상 웃는 모습만 나오지만 말못할 속사정도 많았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4.김승현 장정윤작가 앞날이 밝길 응원합니다

아무래도 김승현씨가 딸도 있고 하니 악플이 달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장 맘고생 심하고 스트레스 받았던건 본인이겠죠. 남을 평가하면서 비하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김승현은 과거 TV프로에 나와 딸에 대해 악플을 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데 가족을 건드리시면서 무엇을 얻고자 할까요? 그냥 좋은 것은 좋은대로 보면 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일관 3번째 확진자 이동 경로  (0) 2020.01.30
우한 전세기 출발 지연  (0) 2020.01.30
신종 코로나 예방수칙 3  (3) 2020.01.29
길 결혼 아들 출산  (0) 2020.01.28
코비 브라이언트 사망  (1) 2020.01.27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