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창준 셰프는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승연의 아버지입니다. 과거 냉부해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특히 배우 공승연과 그룹 트와이스 멤버 정연의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딸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특히 유창준씨는 "큰 애가 배우하는 공승연이고 둘째가 있고 막내가 트와이스 정연이다. 딸 셋 키워보니 너무 좋다. 원래 내리사랑이라고 막내나 둘째를 보면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라며 딸들에 대한 사랑을 과시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유창준 셰프는 만약에 막내가 남자친구를 데리고 온다고하면 용납 못할 것 같다 라며 자신의 딸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 못브으로 보아 유창준셰프는 딸들에 대한 애정이 매우 강한 듯 합니다.
25년 경력의 유창준셰프는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년간 근무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김대중 전 대통령의 승무 조리사였으며 한식재단 추천 국제대회 참가 수석조리사 등 화려한 경력을 지닌 셰프입니다.
지금 현재 유창준셰프는 한식레스토랑으로 알려진 '두레'의 메인셰프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유창준셰프는 과거 잠깐 방송에 출연한 경험이 몇번 있다고 합니다. 냉부해를 시작으로 음식탐정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창준셰프는 딸들의 사랑이 대단할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큰딸이 배우이며 막내딸이 아이돌이기 때문이죠. 그런만큼 평소 행동에 대해서도 조심스러울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저라도 딸들이 공인이라면 함부로 행동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처음엔 유창준셰프가 누구인지 몰랐는데요. 두딸의 인맥으로 방송에 출연하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그게 아니였군요. 상당히 요리쪽으로 경력이 깊은사람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유창준 셰프에 대한 정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