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석희가 조재범 전 대표팀 코치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추가고소하였습니다. 심석희 측 관계자는 8일 최근 조재범 코치로부터 피해사실을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고심끝에 결국 조재범 코치에 대한 추가고소를 한 상황입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고등학생 때부터 조재범에게 상습 성폭행을 당했다는 것입니다. 고등학생 대상으로 저지른 범죄이기에 더 혐의가 클 것으로 보입니다.

심석희의 추가 폭로에 조재범 전 대표팀 코치는 변호인을 통해서 혐의를 전면 부인하였습니다. 만약에 사실이라면 조재범은 정말 인간쓰레기가 되겠군요. 폭행혐의뿐 아니라 계속 줄줄이 폭로사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피해자가 심석희뿐 아니라 다른 선수들에게도 있었던 것이 아닌지 합리적인 의심을 해봐야 합니다. 분명 심석희선수에게만 이런짓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심석희씨는 해당 소식을 전하는게 선수와 가족들에게 또 다른 피해를 주는게 아닌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심석희선수는 혹시나 다른 피해자들도 있다면 당당하게 말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변호인을 통해 조재범에 대한 혐의를 밝혔습니다.

심석희선수가 그동안 고생이 매우 많았던 듯 합니다. 조재범 이 인간쓰레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무기징역 바로 때려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심석희 선수가 조재범 전 코치에게 추가고소를 한만큼 재판 결과는 더욱 길어지겠지만 꼭 엄벌에 쳐해졌으면 합니다.

최근 조재범 코치의 상습상해 및 재물손괴 사건 항소심 2차 공판에서 증인으로 출석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던 심석희 선수인데요. 아픈 기억 빠르게 치유되도록 빠른 재판결과가 나왔으면 합니다.

더불어서 꼭 조재범 전 코치에 대한 엄벌과 추가 피해자 조사도 해야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코치들도 같은 범행을 한 것은 아닌지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포츠계에 뿌리 깊은 문화로 보입니다.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