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원 기자회견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손혜원은 자신만 고발 받는게 억울했는지 박지원도 같이 조사받자고 하는데요. 자기가 평소에 하던짓은 생각못하고 이번에 크게 당하니 억울하나 봅니다?
손혜원은 옛날부터 논리없고 무식하기로 유명합니다. 선동열 감사때 뭣도 모르면서 나대다가 욕먹었죠? 그리고 신재민사건 때는 머리가 나쁜 공무원이라고 믿을게 못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호x 출신 고영태 말은 철썩같이 믿는 이중성 보여주었죠.
이런 사람이 무슨 국회의원이라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할머니 한분이 김정숙 여사 빽으로 국회의원 되는거라고 밖에 생각이 못되는데요. 그 할머니가 내일 기자회견을 한다고 합니다.
손혜원 기자회견은 오늘 20일 예정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기자회견에서 검찰수사를 자청하고 박지원 의원 등과 함께 검찰 수사를 통해 진위여부를 따지는 것이 아니겠느냐는 해석이 나옵니다.
손혜원 의원은 목포 문화재거리가 지정되기전에 무려 20채가 넘는 건물을 다른사람을 통해서 매입을 했습니다. 그런데도 발을 빼고 있으니 국민들을 얼마나 무시하는걸까요?
구체적인 손혜원 기자회견 내용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지만, 손혜원 의원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 커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입장과 거취 등을 표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손혜원 의원은 박지원 의원이 편들어줄때는 좋다고 하다가 박지원이 아니다 싶어서 손절하니깐 바로 공격하는 이중성 모습을 또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줏대 없는 사람이죠?
이런 사람을 옹호하는 인간들도 문제입니다. 도대체 생각이라는게 있는건지 의문이가네요. 손혜원 기자회견에서 아무리 씨부려봤짜 문화재 거리 지정전에 건물 20채 산것이 사라질까요?
검찰 수사 받는다는데 너무 좋습니다. 만약에 혐의 없음이라고 나오더라도 이번 손혜원 사건은 다음 정권 때 재조사해야합니다. 손혜원 의원이 그떄까지 똥줄 타는걸 생각하면 뭐.. 스스로 자백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