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이재훈 고백

이재훈 고백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룹 쿨의 이재훈이 이미 결혼해서 두아이의 아빠인 사실을 공개한 것입니다. 갑자기 이렇게 고백을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지난 10년간 이재훈이 가지고 있떤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재훈은 최근 일간스포츠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2009년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고 2010년 득녀, 또한 2013 득남해 가정을 꾸린 사실을 알렸습니다. 그동안 싱글인줄 알았던 네티즌들은 이재훈 고백에 큰 충격을 받고 있는데요. 이런 이유를 숨길필요가 없었는데 이재훈이 숨긴이유가 무엇이였을까요?



1.이재훈 결혼 고백

이재훈이 일간스포츠와 인터뷰로 결혼사실을 고백하였습니다. 무려 10년전에 결혼을 하였고 두아이의 아빠라는 사실도 고백한 것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충격을 넘어 배신감을 받고 있는 듯 합니다. 이재훈의 아내는 지인의 소개로 3~4년 교제한 여자치누라고 합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가정을 먼저 이뤘다고 했는데요. 결혼 후 2010년, 2013년 득남해 가정을 꾸렸다고 합니다.



2.이재훈 과거 TV프로그램에서 언급한적 있어

가수 이재훈씨는 SBS 한밤의TV연예 등에서 결혼 전제로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 적이있습니다. 당시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상태였다고 하는데요. 첫아이 출산후 결혼식을 올릴려고 했으나 아내가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 건강이 좋지않아 결혼식을 못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3년 아들까지 낳으면서 흐지부지 넘어갔다고 합니다.




3.이재훈 결혼사실을 말 안한이유는?

이재훈은 자녀출산과 더불어서 결혼식 또한 흐지부지 되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했었다면 해당 사실을 알리고자 했는데 그렇지 않다보니 친한 지인들만 아는정도였다고 하네요. 결국 이재훈씨가 고의로 결혼사실을 속였다기 보다는 타이밍이 맞지 않아서 네티즌들에게 말할 시간이 없었던 듯 하네요.



4.이재훈 가족들도 부담감을 느껴

이재훈씨는 해당 인터뷰에서 가족들이 느끼는 부담감에 대해서도 토로하였습니다. "아내도 연예인의 가족이자 아내로서 주목을 받거나 알려지는 삶을 부담스러워했다"라고 말을하였는데요. 특히 이재훈씨가 인지도가 매우 높고, 결혼사실까지 고백하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 또한 매우 많았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5.인터뷰내 아들 딸 자랑하기도

이재훈씨가 단독인터뷰를 하면서 자녀자랑하는 모습도 있었다고 합니다. 가족 사진을 보여주며 미소짓으며 영락없는 자식바보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전형적인 행복한 가정을 이룬듯 합니다. 이재훈씨가 개인사정과 타이밍이 맞지 않아 결혼, 자녀 소식을 이제서야 알리지만 너무 악플을 남기기 보다는 좋은 시선으로 이재훈씨 가족을 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티지지 이변, 동성애자?  (0) 2020.02.05
17번째 코로나 환자 싱가포르  (0) 2020.02.05
홍콩 신종코로나 사망  (0) 2020.02.04
16번째 코로나 환자 발생  (0) 2020.02.04
홍콩의료진 파업  (0) 2020.02.04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