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신지 반박

코요태 신지가 장민호에게 반말을 했다는 논란에 대해 해명하였습니다. 5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장민호와 정동원의 경연무대가 펼쳐지는 가운데 생긴일인데요.

 

 

이날 무대는 정동원의 가창으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장민호는 정동원의 노래에 화음을 넣으며 무대를 꾸려가고 있었는데, 이 때 논란이 아닌 논란이 생깁니다. 무대를 지켜보던 신지는 "민호 오빠 진짜 많이 양보했다"라는 반응을 보이는 것.

 

 

여기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해당 장면에서 "장민호가 진짜 많이 양보했다"는 자막이 달린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일부 누리꾼이 반말 논란을 제기하였기 때문입니다.

 

 

1981년생인 신지가 1977년생인 오빠 장민호에게 반말을 한 것은 부적절하다는 지적인데요. 사실 이것은 말도 안되는 논란인 것이죠. 그냥 일부 네티즌들이 억지를 부린 것라고 생각이 됩니다.

 

 

자막이 그렇게 달린 것인데 이게 반말 논란까지 될 일인가요? 한편 신지도 이논란에 대해서 심경을 고백하며 반박을 하였습니다. 신경쓸 필요도 없는 논란에 신지만 고생이군요.

 

 

신지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 내내 미스터트롯 게시판, 실검까지 난리가 났다" 면서 "우리팬들이 오해 받는거 속상하고 답답하다고 방송 끝나자마자 찾아서 보내준 영상이다" 라면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신지는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요?"라는 글로 현재 자신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반박을 하였습니다. 사실 논란이 될 건덕지도 없었는데 말이죠. 신지가 반말을 직접 한 것도 아니구요. 참 이해할 수 없는 세상입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혜림 전속계약  (0) 2020.03.10
코로나 반려견  (0) 2020.03.06
코로나 환경전염  (0) 2020.03.05
허경영 전화  (1) 2020.03.05
코로나 무력화 항체  (0) 2020.03.04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