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혜림 전속계약

그룹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유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원더걸스 유빈이 대표로 있는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것입니다.

 

르엔터테이먼트는 "혜림은 지난 1월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새로운 거처에 대한 신중한 고려 중에 있었다"며 "그 과정에서 당사 대표이자 소속 아티스트 유빈의 제안으로 혜림의 향후 활동 향방에 대해 상호 간 논의를 시작했다"고 전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소속사와 대표에 대한 신뢰와 이루고자 하는 방향과 목표가 일치하여 빠른 협의 끝에 당사와의 전속 계약 뜻을 밝혔으며 3월 10일부로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고 계약이 성사됐음을 알렸는데요. 이어서 "당사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혜림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확대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원더걸스 유빈과 혜림은 뒤늦게 원더걸스에 합류한 멤버인데요. 그래도 원더걸스 활동이 끝난뒤 같은 소속사에서 일하게 되었으니 더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혜림은 굉장히 다재다능한 연예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특히 언어쪽으로 뛰어나다고 하죠?

 

 

유빈은 최근 자신이 소속사를 세운 듯 싶습니다. 이번에 혜림이 들어간 소속사의 대표가 다름아닌 유빈이니 말이죠. 최근 언니네 쌀롱에서 CEO로써 유빈의 모습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아래는 혜림 전속계약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문입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 원더걸스 멤버 혜림 씨의 전속 계약 관련 공식 입장 안내드립니다.

혜림 씨는 지난 1월 제이와이피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기간 만료에 따라, 새로운 거처에 대한 신중한 고려 중에 있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당사 대표이자 소속 아티스트 유빈 씨의 제안으로 혜림 씨의 향후 활동 향방에 대해 상호 간 논의를 시작하였습니다.

소속사와 대표에 대한 신뢰와 이루고자 하는 방향과 목표가 일치하여 빠른 협의 끝에 당사와의 전속 계약 뜻을 밝혔으며, 이에 3월 10일부로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혜림 씨의 바람이 실현될 수 있도록 활동 범위를 확대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언제나 따뜻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유빈과 혜림, 두 아티스트의 길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르 엔터테인먼트 드림.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탈리아 국가봉쇄  (1) 2020.03.10
콜센터 집단감염  (0) 2020.03.10
코로나 반려견  (0) 2020.03.06
신지 반박  (1) 2020.03.06
코로나 환경전염  (0) 2020.03.05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