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희룡 제주지사가 미래통합당 최고위원 자리를 수락하였습니다.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은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미래를 향한전진4.0 등 보수 야권통합정당을 말합니다. 원희룡 제주지사가 이번에 수락하면서 확실한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었습니다.

 

원희룡 제주지사는 14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하여 해당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원희룡 지사는 "야권통합정당인 미래통합당의 최고위원 역할 요청을 받았다"고 내용을 전하였는데요. 

 

일찍이 원희룡 제주지사는 1월에 혁신통합위원회에 힘을 보태기로 한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원희룡은 현재 제주지사로 활동중입니다. 그래서 인지 "현직 지사로서 선거운동을 할 수 없다는 제약이 있어 정당활동 범위내에 활동 할 것"이라는 문구 또한 페이스북에 게재하였습니다.

 

 

또한 원희룡 제주지사는 이번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을 계기로 그동안 자신에게 돌았던 '지사직 사퇴설'에 대해서 확실한 입장을 취했습니다 

 

원희룡제주지사는 "현직 제주지사로서 직무를 소홀함 없이 수행할 것"이라며 자신에게 돌고 있던 사퇴설에 대해 일축하였습니다. 선거 욕심이 났을텐데 그래도 제주도에 헌신하는 모습은 좋게 평가할 내용인 듯 싶습니다.

 

 

한편 이번 보수통합의 공동위원장인 박형준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전체회의 직후에서 미래통합당의 새최고위원으로 원희룡 제주지사, 이준석 등 4명을 추천하기로 합의했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원희룡이 페이스북 게재한 것을 보아 원희룡으로 확정된 것 같습니다.

 

어린시절 원희룡

 

원희룡은 제주도에 살고 있는 토박이 입니다. 무려 제주도에서 14대째 거주중이라고 하는데요. 법조인 출신으로 2018년 7월부터 제주도 도지사로 연임중입니다. 하지만 현재 그의 소속은 무소속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통합신당에 합류하면서 자신의 색깔을 더욱 보여준 것이라고 제가 표현하였습니다. 원래 보수쪽 정당에 있었으나 마찰이 있어 나온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주도에서는 꽤 신임이 높은 원희룡 제주지사입니다. 제주도에서 6,7회 연속으로 지사직을 맡고 있기 때문입니다. 한 때 대선후보도로 거론된바 있지만 2017년 1월 31일 불출마 선언을 하였습니다.

 

요즘 정치인들 답게 유튜브 또한 개설하였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원더풀TV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는 인터넷과 언론사를 통해서만으로는 자신의 의사가 충분히 전달되지 않아 직접 소통채널을 개설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튜브 초보티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대안암병원 코로나19  (0) 2020.02.16
29번째 코로나 환자  (0) 2020.02.16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 코로나19  (0) 2020.02.15
부산 고양이 400마리  (0) 2020.02.15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  (0) 2020.02.14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