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

홍선영 결혼

홍선영 결혼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결혼이 언급이 되었기 떄문입니다. 해당 언급은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을 통해서 전파가 되고 있는데요. 정확한 사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22일 방송이 끝난 직후 홍진영·홍선영 자매가 등장하는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여기에는 홍선영이 웨딩스레스숍에서 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장면이 등장했는데요. 여기서 홍진영이 "언니 결혼 축하해" 하면서 홍선영 결혼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홍진영의 축하소식에 홍선영은 "아니야 별말씀을"이라고 대꾸하는 모습도 나와있는데요. 사실 이것만 봐서는 홍선영 결혼이 기정사실이 된 것 같지만 실상은 방송을 봐야할 것 같습니다. 워낙 낚시성 예고편이 많기 때문인데요. 이것 또한 낚시예고일 수도 있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실제로 해당 영상이 방송을 나가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홍선영 결혼이라는 키워드가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현재 네티즌들의 이슈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홍선영 결혼소식은 아직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이렇게 방송에 나갈정도라면 이미 기자들을 통해서 홍선영 결혼소식이 들렸음에도 불구하고 이 방송이전까지 아무런 소식이 없던 것을 본다면, 이것은 어느정도 가짜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홍선영씨는 최근 "미우새"에서 동생 홍진영과 일상을 공개하며 얼굴을 알린인물이기 때문에 이슈성이 상당히 높은 인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자들에게 결혼소식이 전달이 안될 것 같진 않은데요. 

 

 

아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홍선영씨가 결혼을 실제로 한 것이 아니라 어떤이유로 웨딩드레스를 한번 입어볼 수 있는 기회가 왔던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거기에 홍진영이 장난스럽게 결혼 축하한다는 말을 한것으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이번 예고의 정도가 도를 넘었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입니다. 만약에 진짜 결혼소식이 아니라면 시청자들을 우롱한 것이 아니냐는 질타가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마 내일정도가 된다면 홍선영 결혼 소식은 더 큰 이슈가 될 것같은데요. 만약에 가짜 소식이라면 해당 방송프로그램에서 아마 사과뉴스 정도 내보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최근 가짜뉴스로 인한 사람들의 심리가 굉장히 불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뉴스를 내보내는 것은 상당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홍선영 결혼소식이 가짜라는 한정안에서 말이죠!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 평강 지진은 자연지진  (1) 2020.05.11
이탈리아 국가봉쇄  (1) 2020.03.10
콜센터 집단감염  (0) 2020.03.10
혜림 전속계약  (0) 2020.03.10
코로나 반려견  (0) 2020.03.06

항상좋은

관리자
글 보관함